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Travel

오크밸리리조트 골프빌리지 소나타 오브 라이트 방문 후기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 원주의 오크밸리에서 '소나타 오브 라이트' 방문 후기를 적어 보도록 할게요.

오크밸리리조트 골프빌리지에 투숙을 하면서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오크밸리리조트 방문객들은 한번 다녀오시면 후회하지 않을실 거에요^^

그럼 출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무엇을 하는 곳일까요?

아래와 같이 밤에 예쁜 조명과 노랫소리가 나는 산책로를 걷는 것입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용시간

- 20:00 ~ 23:00시

 

2) 매표소 마감 시간

- 22:00시 까지

 

3) 입장권

- 대인 : 20,000원, 소인 : 15,000원

- 콘도 투숙객은 30% 할인

 

위치는 오크밸리 골프빌리지 B동 옆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SONATA OF LIGHT 간판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매표소 까지는 쭉 더 위로 올라 가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매표소로 향하는 입구입니다.

드디어 매표소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투숙객 30% 할인 꼭 받으시고요!

표를 사셨으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용요금 및 할인 정보를 다시 사진으로 찍어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

그리고 꼭 밤에 오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19:00 까지는 무료로 개방을 하니까

아침에 천천히 산책을 하셔도 너무 좋으실것 같습니다.

드디어 출발합니다! ㅎㅎ

제일 먼저 예쁜 조명이 보이고 아름다운 음악이 들립니다.

조명이 음악에 맞추어 색이 변하는 걸 보니 장관입니다.

계속 길을 걸어가보면 아래와 같이 다람쥐 길이 있습니다.

조명으로 예쁜 사슴을 만들었네요 ^^

해파리 모양(?)의 색이 바뀌는 조명이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있네요

이 장소도 마치 폭포처럼 예쁜 곳인데, 사진을 많이 찍는 명소 입니다.

조명으로 아래와 같이 산타글로스와 루돌프도 만들어 놓았어요 ㅎ

여기 부분이 참 재미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멈추고 숲속을 주시하고 있더라고요.

가서 보내 숲속에서 홀로그램으로 요정이 나타나고 음악이 깔리는데

마치 요정의 숲에 온 것 같았습니다.

이쁜건 한컷 더!

요정이 사라지고 해파리 등장 ㅋㅋ

길을 가니까 아래와 같은 커다란 바위에 글씨가 예쁘게 비추어 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컷!

그리고 이 부분이 하이라이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평평한 골프장에 3D 홀로그램 기술을 이용하여 입체감 있는 영상을 구현했습니다.

정말 대박입니다 ^^

아쉽지만 다시 Go Go

귀여운 다람쥐를 발견하여 두컷 올립니다 ㅎㅎ

그리고 하상욱 시인의 글귀를 적은 네온사인 로드가 있었습니다.

정말 센스 대박 ㅋㅋ

예쁜 네온사인길 한컷 ㅋ

네온 사인길 한컷 더 ㅋ

이제 산책로의 끝이 보이네요 ^^

아래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의 대박 포토존입니다.

사람들이 줄을 지어 사진을 찍는 곳입니다.

우리딸 한컷ㅋ

한컷을 찍고, 이제 하산하고 있습니다.

하산하는데 이쁜게 보여 한컷 ㅋ

집에 돌아가는길이 좀 어둡습니다. 조심하셔서야 할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좀 많이 걸었어요. 그래서 어느정도 체력 비축을 하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어린 아이가 있어서, 좀 힘들었습니다.

계단이 많아서 유모차는 가지고 오시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가족과 함께하기에 참 특별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후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