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임진각 밀파니에 방문 후기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맛집 MEAL PANIER)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을 방문하였는데,

월요일이여서 그런지, 평화누리공원에 식당이 많이 쉬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식당을 열심히 찾고 있다가,

밀파니에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밀파니에는, 파스타, 피자, 샌드위치를 파는 레스토랑이였습니다.

 

그래서, 혹시 평화누리공원에서 아이들과 기분좋게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한번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평화누리공원을 찍고오시면

다음과 같은 지도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 동그라미로 친부분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0 : 00 ~ 18 : 00
주말 09 : 00 ~ 19 : 00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광고판이 보이면 여기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식당 전경입니다.

상당히 깨끗하고요.

그런데 안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메뉴판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상당히 깔끔하고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샌드위치가 참 맛있었습니다.

이것도 한번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그러면 이제 식당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이 참 깨끗하고, 하얀색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 ㅎㅎ

손님들이 나가고, 저희만 있을때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는 피자 2개

그리고 샌드위치 + 스프 + 샐러드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이건 와이프와 제가 참 맛있게 먹었던 닭가슴살 샌드위치 입니다.

샐러드가 참 신선해 보이죠?

스프도 참 정성스럽게 잘 만들어 주셨습니다.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었는데

신성하면서도

야채와 토마토와 닭가슴살이 참 조화로웠습니다. ㅎㅎ

자세하게 한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피자를 한게 더 시켰는데

아이들 3명에서

 

 

정말 피자를

깨끗히 먹어치우더라구요 ㅎ

 

스프가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주었습니다.

2째 딸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평화누리공원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월요일날은 식당이 문을 열지 않아서

식당 찾느라고 많이 고생했는데

이렇게 깔끔하고

정갈한 식당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가격도 위의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화누리공원에 온것 치고는

가격이 좀 괜찮습니다.

 

아이들과 이렇게 기분좋게 식사를 마치고

정말 평화누리공원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먼저 맛있는 식사를 해서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맛집인 밀파니에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MEAL PANI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