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서천점 (서천 맛집, 서천 영통 막국수)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천 맛집(서천 영통 막국수)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1.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그내로53번길 1

 2. 영업시간 : 10:30 ~ 20:30

3. 메뉴

하지만, 제가 갔을때는

아래 사계절메뉴만 되었고, 한바람메뉴는 주문할수 없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서천점 멀리서 찍은 사진입니다.

가운데 사진이 보이시나요?

현대그룹 정주영 회장님이라고 합니다.

주차장이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 자동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하게 주차하시고

 

 

식사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언가 맛집 냄세가 나네요.

우선 수육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식당 전경입니다.

점심식사 늦은시간인데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셨습니다.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1인1식을기본으로 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제가 시킨 메뉴입니다.

메밀물막국수, 메밀비빔막국수, 전병을 시켰습니다.

물막국수입니다. 9,000원인데요.

제가 그동안 다녔던 막국수의 양보다 더 많고 푸짐했습니다.

 

비빔막국수 입니다.

엄청난 양이 보이시나요?

 

 

우선, 이곳은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이거 필수 입니다.

self바에서 추가로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전병입니다.

 

이렇게 

비빔막국수 10,000원

물막국수 9,000원

전병 7,000원

을 시켰고, 

총 비용은 26,000원입니다.

가성비가 좋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물막국수의 국물을 먹을때

이곳이 맛집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오셔서 한끼 식사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서천점 후기를 마치돌고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