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송도갈비 본점 및 바다쏭 방문 후기 (송도 돼지갈비 맛집)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송도갈비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하니다.

 

송도갈비는 정말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여기서 송도갈비 본점은 주말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가족외식을 즐기는 곳입니다.

 

토요일날 이곳에 오면

특히 대가족이 모여서 맛있게 식사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어른들의 입맛부터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송도갈비 솔직 후기를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 16

송도 갈비를 멀리서 찍은 사진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간단한 산책로 및

사람들이 차한잔 즐길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 위에 호랑이가 보이시나요?

저 작은 동산 주위로 산책로가 있는데

제법 걸을만 합니다 ㅎㅎ

식당 뒤로는 예쁜 조형물이 가득하여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정말 주차장이 넓죠?

토요일날 겨우 주차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멀리서 찾아오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음식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곳의 된장찌개를 가장 좋아합니다.

또 식장 옆에는 바다쏭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 바다쏭 카페에서 음료를 구매할때

10%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주차는 무료이고

식당 말고, 카페만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여유있게

차한잔 하고 싶으실때 이곳에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곳에 오시면

눈이 편안해 집니다 ㅎㅎ

재미있는 조형물이기 많이 있습니다.

작은 공원같네요.

예쁜 분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SFG 마켓이라고

송도갈비에서 만든 고기도 직접 사가실수 있습니다.

가격이 제법 만만치 않습니다 ㅎㅎ

오시면

소고기를 드시려면 영빈관

돼지고기를 드시려면 수라간

 

 

으로 대기표를

뽑으셔야 합니다.

영빈관은 소고기 전용이므로

패스

수라간으로 대기를 걸어 보았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나옵니다.

실시간으로 대기시간을 살필수 있습니다.

아까 송도갈비앞 SFG마켓에서 구매하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청정양념구이가 5만원이네요.

한번 사봐도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물은 생수로 줍니다.

역시 돼지고기는 숯불입니다.

식당 전경을 찍어보았습니다.

식당의 사이드 메뉴가 참 맛이 있습니다.

리필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걸 참 좋아합니다.

배추에 싸서 먹으면 참 맛이 있습니다.

돼지갈비를 올려보았습니다.

참고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런데 사람이 많으면

처음만 구워주고

제가 알아서 구워야 합니다.

돼지갈비는

정성을 하다여

타지않게!!!

드디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로 된장찌개 입니다.

저는 된장찌개를 먹으로 이곳에 옵니다.

먹는순간!

와 하는 탄성이 나옵니다.

돼지고기보다 된장찌개를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은 돼지 갈비를 참 좋아합니다.

사실 저도 참 좋아합니다.

된장찌개보다 조금더 좋아합니다.

2째딸이 냉면을 좋아해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여기는 음식이 다 맛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그래도 엄청 깜짝놀랄 가격은 아닙니다.

돼지고기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반찬부터 고기까지 싹 비웠습니다.

아이들이 이곳에 오면 밥을 잘 먹습니다.

맛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싹싹~

마지막까지 싹싹!

식사를 마치고

10% 할인 쿠폰영수증을 받아가지고

와이프 커피를 사러 바다쏭으로 갔습니다.

카페도 참 잘되어 있습니다.

여기 돈 많이 잘 벌것 같습니다.

돈은 이렇게 버는건가봐요 ㅎㅎ

야외에도 잘 되어 있습니다.

이런 식당을 열려면

거대 자본이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자본이 있으니,

이렇게 좋은 식당도 만들 수 있네요.

 

이런 식당은 누가 만드는 걸까요?

 

ㅎㅎㅎ

 

이상으로 송도갈비 본점 및 바다쏭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