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서천동 카페 PCC 방문 후기 (서천동 디저트 카페, 케익 맛집)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서천동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인

"CAFE PCC" 방문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요즘 제가 영통 서천동에 많이 가는데

그곳에서 발견한 보석같은 카페가 바로 CAFE PCC 입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케이크 가성비가 뛰어나고

 

서천동에서 연인들이 차한잔 기분좋게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일하시는 분들은 친절합니다.

 

CAFE PCC 전경입니다.

이곳에 오게된 이유는 아이들과 함께 길을가다가

소나기가 갑자기 내려서

이곳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그내로 67 카페pcc 용인서천점

수줍게

간판이 서 있습니다.

그래서 묘하게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카페 뒷면입니다.

이렇게 주차공간이 크게 많이 있습니다.

식당 안입니다.

인테리어가 참 감각적으로 잘 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편안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는데

무언가 따뜻함이 느껴지고

공간이 편안합니다.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실내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셨나 봐요.

심플하면서

참 예쁘네요 ㅎㅎ

대충, 심플하면서도

무언가 고급진 이 느낌은 무엇일까요?

여기가 케이크가 참 맛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내가 케이크를 좀 시켰습니다.

아래와 같이 호두파이와

에그타르트도 있습니다.

 

 

가격은 호두파이 3500원

에그타르트 3000원입니다.

멘판을 한번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초콜렛 케익이 나왔습니다.

케이크의 밀도가 상당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남김없이 싹싹먹더라구요.

다른 각도로 사진 한장 더 찍어보았습니다.

이 치즈케익도

밀도가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맛이 더 진하고

또 오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밀도가 큰게 보이시나요?

포그로 힘있게 눌러서 아래와 같은 단면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내가 좋아하는 카페라떼 입니다.

여기 커피 맛있습니다.

가까이에서 한컷 더 남겨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케이크를 맛있게 먹고

중간에 찍은 사진입니다.

치즈케익도 이렇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러 갔는데

이쁜 물병과

컵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물따르는 장면을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다.

여기 정말 접시부터, 컵, 포크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골라서 선택한것이 보이네요.

이곳에 연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서천동에 공간이 넓은 카페가 많지 않았는데

데이트 하실때 이곳에서

커피한잔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서천동 케이크 맛집

서천동 카페 PCC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