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용인 기흥구 서천동 맛집 하나모 방문 후기 (연어덮밥 맛집, 내돈내산)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3.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특별한 맛집 탐방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용인 기흥구 서천동에 작은 상가에 맛있는 덮밥 집이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가서 식사를 했는데

기대이상의 맛을 경험하였습니다.

이름은 '하나모'라는 일식 덮밥집 식당입니다.

요즘 서천동에 이사를 해서, 계속 서천동 식당을 탐방하고 있는데

서천동 맛집을 하나 찾은것 같아서, 자세한 리뷰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모는 서천동에 상가단지에 위치한 작은 식당입니다.

우선 중요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로43번길 9-7 1층 상가

2. 운영시간 :  월~금요일 (09:00~20:30)

                       토요일 (10:00~21:00)

매주 일요일, 셋째 화요일 휴무이니 참고해 주세요.

그러면 한번 식당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식당에 올때, 요란한 인테리어 보다는

깔끔하고, 청결한지를 많이 확인하는 편입니다.

식당내부는 청소가 아주 잘되어 있었고,

깔끔했습니다.

사실, 저는 이곳이 맛집인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단체 예약을 잡았습니다.

아래는 단체예약을 위해 사장님께서 특별하게 배치해주신 자리입니다.

다른각도에서 식당 전경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유명한 일본가정식 프랜차이점을 많이 가보았기 때문에

어떠한 덮밥이 나올지가 많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일단 분위기는 OK입니다.

서천동에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기도 하네요.

식사를 마친후에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는

나름 꽤 비싼 커피머신이 있네요.

이제 아주 중요한 메뉴 분석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세트메뉴 입니다.

장어덮밥 Set : 22,500원 (단품 17,000원)

연어덥밥 Set : 20,500원 (단품 15,000원)

연어 타르타르 : 20,000원

연어샐러드 : 18,000원

연어 사시미 소(1인) : 22,000원

연어 사시미 중(1인) : 27,000원

연어 사시미 대(1인) : 40,000원

아보크 샐러드 : 17,000원

타마고 산도 : 6,000원

오호, 이건 좀 새로운 메뉴네요.

일본 현지에서 인기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계란과 와사비향을 느낄 수 있다는네, 다음에 꼭 먹어봐야 겠습니다.

마지막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연어장 덮밥 : 20,000원 (단품 : 14,500원)

새우장 덮밥 : 19,500원 (단품 : 14,000원)

마지막으로 토핑추가 입니다.

연어, 새우, 장어를 추가할수 있네요.

연어 50g 추가시 5천원

새우장 50g 추가시 4천원

장어 추가(1마리) 시 8천원

입니다.

 

일단 기본 반찬입니다.

 

아래는 연어장+새우장 덮밥입니다.

재료신선도 미쳤네요!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해서,

맛집 찾아다니면서 먹는, 사치남인데

이건 정말 미쳤습니다.

샐러드도 한번 시켜 보았습니다.

샐러드 구성이 가격대비 참 알차네요.

하지만 샐러드의 주인공은 역시 

품질이 뛰어난 연어입니다.

다른각도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생연어덮밥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가 시켜서 먹었는데,

이건 여자들이 참 좋아할 맛이라고 하네요.

와이프랑 딸을 데리고 와서, 또한번 올 계획입니다.

전체적인 각도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장어덮밥도 한개 더 시켜서 나누어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장어를 좋아해서

덮밥을 주문으로 많이 시켜먹는데

우선, 신선한 장어 1마리가 들어가 있네요.

장어는 장어본연의 맛보다는

옆에 재료들의 조합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다양한 배합을 해서

한입한입을 소중하게 먹을 수 있네요 ㅎㅎ

여기 식재료는 어디서 구하시는건가요?

대박이네요!

장어는 한입한입이 소중합니다!! ㅋ

밥도 맛있네요.

왼쪽 사진에 있는것은 사과입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장어의 맛을 더 깔끔하게 만들어주네요.

깨끗하게 비운 식사

인증샷입니다.

제가 블러거다 보니까!

하나모 사장님도 사진을 찍어서 블러그에 올리고 싶다고 하니,

사장님이 허락해 주셨어요 ㅎㅎ

예전 큰 회사에서 일하신 전문 셰프셨다고 하네요.

저는 좀 못생겨서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오케이 여기는 와이프랑 또 오려고 합니다.

하나모 용인 서천동 맛집 인증합니다 ^^

 

여기 도시락도 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마지막으로 네이버 평가 확인하러 갑니다.

역시 사람들 생각 비슷합니다.

 

여기서 저는 아래 재료가 신선하다에 10표 던집니다.

 

오늘 맛집리뷰는 이것으로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