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청라 세겹살 방문후기 (청라 고기 구워주는 집, 심겹살 맛집)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의 세겹살 방문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라 호수공원에 놀러왔다가
청라 커낼을 따라서 갈어갔는데,
아래와 같이 세겹살이라는 삼겹살 전문점이 보였습니다.

 

사실 청라에서는 식당이 문을 닫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그런데 몇년전에도 이곳에 왔었는데
세겹살이라는 삼겹살집이 있던것이 기억 났습니다.

오랜시간 이곳이 버틸 정도면 분명히 무언가가
있을것이다라는 확신을 가지고 식당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626 (지하1층)


아래는 세겹살 전경입니다.
아직 저녁식사때가 아니여서 조금 한산해 보입니다.

식당안을 들어가보니 우선 냄새가 나지 않고
깔끔하고 위생적인 곳이라 더욱 신뢰가 생겼습니다

세겹살은 청라의 스퀘어세븐라는 건물 지하 1층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옆에 수변도 보이지만 반대쪽으로 나오면 스퀘어세븐 건물입니다.
주차를 이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주차비용은 무료입니다.

세겹살은 14일 숙성한 한돈을 사용합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많은 사람이 좋은 평을 주고있는
맛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점심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돤장찌개 7000원
고기김치찌개 8000원
세겹밥이 7000원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저녁 10시까지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겹살의 두께가 3.5센티미터라고 합니다.
저새한 고기 리뷰는 아래에서 할께요 ㅎㅎ

왼쪽에 보이시는 냉장고에서
고기를 숙성시키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보니 조금더 신뢰가 생기네요!

세겹살에는 정말 야채가 신선합니다.
아렇개 신선한 야채를 남가면 안되니까
정말 먹을만큼만 펐습니다 ㅎㅎ

야채의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고기를 조금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성시키는 고기를 조금 자세히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좀 많이 있고
아직 어려서 고기구우면서


아이들을 케어하기가 조금 어려운데
이곳에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아이들을 돌보시기가 조금 편하실것 같습니다

저는 세겹살
꽃목살
천겹살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냉동 고기가 아닌 생고기이기 때문에
정말 고기가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신기한점은
바나나와 파인애플을 구워서 먹는다는 점입니다.
아이들이 참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

멀리서 사진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아래는 고기를 굽고 있는
아주 간단한 영상입니다.
한번 참고해 보세요 ㅎㅎ


이제 고기가 많이 구워졌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납짝하게 생긴것은 사과입니다

우선 고기 자체의 맛이 좋아서
아이들이 고기를 배불르게 먹었습니다.
여기에서 세겹살 1인분을 추가했는데요.
제가 많이 먹지는 않지만
나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여기가 볶음밥이 맛있다는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입수하여
볶음밥을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잘 먹은것 같습니다.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남길것 같았는데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사진으로 올리지는 않았지만 잔치국수까지 먹어서
총 비용이 76000원 나왔습니다
고기를 배부르게 맛있게 먹은것을 생각하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혹시 청라에 오시면 세겹살에 오셔서
식사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것 같습니다.

저는 이상으로 청라 삼겹살 맛집
세겹살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