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인천 엘리웨이 고망고 방문 후기 (GOMANGO, 망고주스 전문점)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엘리웨이의 고망고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도화동을 지나가다가 엘리웨이의 고망고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숙골로88번길 12

아래 사진에 노랑색으로 색칠되어진 예쁜 가게보이시나요?

눈길을 사로잡아서 가보았는데

매장에 아래와 같이 예쁘게 생겼습니다.

그런데 눈에 뜨인것은 망고주스가 1,800원이라는 점이였습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는데

망구주스의 컬리티에 놀라게 되었습니다.

이게 1,800원이라고??

가계는 정말심플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안에 딱 음료수를 받을수 있는 구멍이 있었고,

직접 음료를 아래와 같이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음료수 가격이 정말 경쟁력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음료수의 컬리티에 다시한번 놀라게 되었습니다.

우선 망고라떼

망고 바나나

1리터 망고...

기타 메뉴를 사진으로 찍어서 올립니다.

한번 방문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1,800원 망고를 선택하였습니다.

이것을 3개 시켰는데

밀도높은 망고주스가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아래 인기메뉴가 더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나중에 또 방문을 하게 되면

아래 인기메뉴를 시켜보려고 합니다.

그만큼 1,800원 음료수가 참 인상깊었습니다.

키오스크도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키오스크를 많이 이용해  보셔셔

주문하시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으실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구매한 망고주스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망고주스를 먹었습니다.

딱보아도 밀도가 높아보이죠?

편의점에서 1,800원 음료수를 사면

무언가 물이 많이 타있는것 같은데

어떻게 이런 가성비를 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우선 2개시키고 맛있어서 1개 더 시켰는데

2개 가격이 정말로 3,600원이네요.

정말 가성비 짱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중에  이런 가게를 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즐겨서 마실것 같습니다.

우리 동네에 있었으면

저는 단골이 되었을것 같습니다 ^^

 

이상으로 인천 엘리웨이 고망고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