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청라 짬뽕지존 방문 후기 (청라 짬뽕 24시간)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얼마전 오전에 청라의 짬뽕집에 가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짬뽕집이여서,  이곳이 어떤 곳인지 한번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일 중요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인천 서구 국제대로 237 가동 스포월드 1층 짬뽕지존 청라점

이 위치가 중요한데,

요즘 청라에 골프연습을 하려 사람들이 이곳에 많이 옵니다.

옆에 LG 베스트샵도 있고,

스타벅스도 큰것이 하나 들어와서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청라골프연습하는 건물 1층에 아래와 같이 짬뽕지존이 있습니다.

저는 궁금해졌습니다.

짬뽕지존은 프랜차이즈 가게입니다.

짬뽕 국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인천에는 고구려10101 과 같은 맛집이 많이 있어서,

과연 어떤한 국물맛을 줄지가 궁금했습니다.

 

요즘 짬뽕집 유명한 곳은 국물맛만 보면 승패가 결정되는 것 같네요.

그러면 지금한번 짬뽕지존으로 가볼게요!

아침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24시간 운영이 되는것이 이 짬뽕지존 가게의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침에 짬뽕이 먹고싶을때 이리로 달려오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짬뽕먹고 옆에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사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 가게가 엄청 청결했습니다.

보니까 주인 아저씨께서 아침부터 열심히 청소를 하고 계셨습니다.

위생상태는 정말 최고 인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열어보았습니다.

역시 짬뽕맛을 내는데 필수인 고추가루를 어디를 사용하는지 궁금했는데

바로 나오네요.

100%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분명 가격에 반영이 될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 이제 메뉴판을 열어 가격을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자와서 탕수육은 시키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가족들이랑 함께 오면 탕수육을 꼭 시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짬뽕 가격이 11,000원입니다.

가격이 그리 싸지는 않네요.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짬뽕을 시킬까 하다가 밥이 먹고 싶고,

밥을 먹으면 짬뽕국믈이 나올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밥을 시켜먹었습니다.

저는 아래 게살밥을 시켜 먹었습니다.

오히려 게살밥이 9,000원으로 짬뽕보다 더 저렴하네요.

마지막으로 요리에 들어가는 재료를 다 표시하였습니다.

놀라울 정도로 국내산이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11,000원 정도 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제 짬뽕국물을 빨리 맛보고 싶었습니다.

주문은 아래와 같이 패드로 시키는 구조입니다.

이것 역시 인건비를 줄일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내가 원하는 게살볶음밥을 아래와 같이 시켰습니다.

요즘 이렇게 패드로 시키는 가게가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아마도 알바생 인건비가 부담이 될것 같습니다.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드디어 게살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볶음밥이 예쁘게 나왔네요.

짬뽕국물도 있습니다 ㅎㅎ

우선 짬뽕국물 맛은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인천에 짬뽕 맛집은 많이 가봐서,

한 B+ 정도 되는 맛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아침에 게살볶음밥으로 따뜻하게 배를 채우니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짬뽕가게를 찾아서 참 좋았습니다.

24시간 운영을 하는 자영업자분들 정말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그 만큼 좋은 매출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청라 짬뽕지존 리뷰는 이것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