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인천 청라 하남돼지집 방문 후기 (고기구워주는 집, 영업시간, 메뉴)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청라 하남돼지집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하남돼지집은 아래와 같이 275호점을 오픈할정도 가맹점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는 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어린 아이가 3명이다 보니까, 무엇보다도 고기를 구워주는 집이여서 참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소: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41번길 22

영업시간 : 17:00~24:00

그러면 간단하게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하남돼지집 사진입니다.

주차자리 많지 않아서, 적당히 길에 주차를 하시고 들어오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제 입구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식당 정경입니다.

아직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지 않을때라 시원한 자리를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모둠한판에 항상살을 추가하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돈 고추장찌개를 시켜보고 싶었는데

다음번에 시켜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은 상차림 입니다.

상차림은 깔끔하고 필요한것은 다 있네요.

상추는 self bar에서 리필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채소가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명이나물로 고기를 싸서 먹으니까 참 맛있더라고요 ㅎㅎ

삼겹살 사진입니다.

고기가 뚜꺼워서 참 좋았습니다.

갈비살도 맛있엇습니다.

이 부분은 갈비살 입니다.

개인적으로 청라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고기집이 아닌가 합니다.

여러 고깃집을 다녀보았지만 하남돼지집의 컬리티가 가장 뛰어났던 것 같습니다.

예쁘게 담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저희는 아이들을 캐어할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해서 아래와 같이 찍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명이나물이랑 고기를 싸서 먹으니까 참 맛있고 좋았습니다.

아아들이 고기를 먹을 줄 알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 항정살 입니다.

항정살은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 부위입니다.

항정살이 예쁘게 구워지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냉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하나 시켜보았습니다.

냉명을 많이 먹어서 2개나 시켰네요. ㅎㅎ

이상으로 인천 청라 하남고기집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