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Travel

청라 키즈카페 너티차일드 방문 후기 (사진 많이, 인천 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1.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 너티차일드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용정보를 간단하게 정리하고
사진을 최대한 많이 찍어서 올려 봅니다^^

1.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 커낼에비뉴 지하 1층


2. 연락처 : 032-568-0720

3.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30

 

4. 요금

1) 소인 (네이버예매시) : 16,000원
2) 대인 (네이버예매시) : 5,000원
3) 소인 20,000원
4) 대인 8,000원
* 하지만 네이버예매를 하지 않아도 소인 16,000원/ 대인 5,000원에 결재 해 주었습니다^^

그러면 바로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1. 공간이 넓고, 기구들이 깨끗하였습니다.
2. 아이들이 뛰어놀기 참 좋았습니다.
3. 옆에 종로서적이 있는 것도 장점인것 같습니다.
4. 주변에 맛집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을것 같습니다.


너티차일드 입구입니다 ^^

들어가니 정말 공간이 넓어서 놀랐습니다.
사실 여기 몇번 4번째 방문입니다 ^^
그래도 아이들이 참 좋아하네요!

 

풀장이 이렇게 가운데 있습니다.
상당히 큰 풀장입니다.

식사를 할수 있는 곳입니다. 상당히 공간이 크네요!

가격표 한컷 찍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시켰습니다.

트렘플린 존입니다.

트렘플린존 옆에 암벽타기 및 스펀지 풀이 있습니다.

영아가 놀수 있는 곳도 만들어 놓았습니다.

영아가 좋아할만한 것을 많이 만들어 놓았네요 ^^

예쁜 형광등 블록 입니다.

너티차일드의 대표 놀이 코스가 2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슬라이드 존입니다.
운행시간 참고해 주세요.

아이들이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서, 내려옵니다. 상당히 거리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카트레이싱존입니다.
이용시간 참고해 주세요.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이제 편백나무 존으로 이동합니다.

편백나무 존도 스케일이 크네요!

이제 낚시를 하러 갑니다.

요렇게 자석 낚시를 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이제 물총놀이존으로 이동합니다.

실제 물이 나갑니다.

이제 스폰지 공을 넣어서, 바람을 이용하여 발사하는 놀이공간으로 가볼게요!

바람으로 날아가는 공인데도 좀 세더라고요!

보안경을 착용 ㅠ

연시 킨스크린과 스피드 터치도 있네요.

안마기는 사용료가 2000원입니다.

사실 저는 여기서 좀 많이 머물렀습니다.
추억의 게임들이 공짜네요 ^^;;

후기를 다시한번 요약 정리하고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1. 공간이 넓고, 기구들이 깨끗하였습니다.
2. 아이들이 뛰어놀기 참 좋았습니다.
3. 옆에 종로서적이 있는 것도 장점인것 같습니다.
4. 주변에 맛집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