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Travel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인천 아이랑 가볼만한 곳 (신승반점&경성흑백사진관 & 주차장 팁)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서 꼭 가봐야할 차이나타운!

그리고 아이랑 꼭 가볼만한 동화마을을 같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이 붙어 있는것을 보실수 있으세요.

그래서, 저는 차이나타운에서 식사를 하고 동화마을로 이동하여 다양한 구형을 했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하나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이나 타운은 정말 주차하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요.

주말에 오시면 차이나 타운에는 주차 못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다양한 주차팁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료 주차장을 사용하시는 것이 속이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동화마을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금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1시간에 2000원 이지만

만원을 내면 하루종일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럼 주차도 했고 식사를 하러 가야죠?

사실 어렵게 예약을 했습니다.

바로 신승반점!!!

점심시간이 아직 안됐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룸을 예약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가지를 시켰는데

가장 맛있었던 2가지를 올립니다.

참쌀탕수육

사실 찹쌀 탕수육을 잘하는 집이 인천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상위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향가지, 가지요리인데 좀 비쌌습니다.

그런데 맛있어서 용서 ^^

식사를 마치고 이제 본격적으로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을 여행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그런데 차이나 타운에서 가장 눈에 띄이는 장소가 있었는데,

그곳은 경성흑백 사진관 이었습니다.

딸들이 사진찍는것을 좋아해서 가봤더니 참 좋아하더라고요

흑백사진 한컷에 5000원이지만,

의상대여 + 소품을 사용하면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둘째 딸도 똑같이!! 아빠는 공평하다!

차이나 타운 거리로 나왔습니다.

날씨가 아주 좋고 사람들이 생기가 넘치네요.

걸어서 동화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동화마을은 마을 전체를 예쁜 동화길로 만든 곳이였습니다.

거리 하나하나가 사진을 찍을수 있는 명소였고요 ^^

동화책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잭과 콩나무

정말 길하나하나가 재미있었습니다.

마을의 벽을 이용하여 다양하게 연출했습니다.

한컷더 ㅎㅎ

도라에몽도 있네요.

심청이도 ㅎㅎ

엄지공주인가요?

차이나타운 -> 신승반점 -> 경성흑백사진관-> 동화마을

정말 하루 코스로 적당한 코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