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Travel

송도 키즈카페 챔피언 방문 후기 및 인터넷 예약 정보 (인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1.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덥거나 비가오면, 아이들과 밖에 나가기가 부담스럽습니다.

그럴때 홈플러스나 아웃렛의 키즈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 처음 방문한 챔피언 키즈카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전, 챔피언 키즈카페에 대한 핵심 요약입니다.

1. 놀이시설 구성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도록 유도하는 구성이다.

2. 공간이 크고, 시설이 깔끔하다.

3. 실내 축구장이 있어서 신선하였하였다.

 

가격적인 면은? 보통입니다 ㅎㅎ

 

 

인터넷 예약 정보 및 체험 후기를 적어볼게요.

챔피언은 송도 홈플러스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가 그 사진 입니다.

  

하지만 오시기전에 인터넷 예매를 하시면 조금 싸게 오실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송도 챔피언 키즈카페로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인터넷으로 예매 가능합니다.

아래 금액은 2명의 아이와 보호자 1면이 입장한 비용입니다.

카운터 전경입니다.

정말 꼼꼼하게 채크하여 입장을 시키고 있습니다.

신발장입니다.

귀엽게 되어 있네요.

이 공간에서 보호자 분들이 많이 쉽니다.

보호자가 쉬는 공간은 좀 작네요.

챔피언 전경입니다.

우선 넓은 공간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점핑할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운동신경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무언가 놀이기구를 통해서 배운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짚나인입니다. 상당히 길고,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아이들의 운동신경을 향상시키는 놀이시설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용감하게 잘 하네요.

키즈카페에 빠질수 없는 편백실입니다.

참고로 여기 들어가려면 양말을 신으셔야 합니다. ㅎㅎ

한컷더 올립니다.

여기는 아이들 마트놀이 시설이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정적으로도 놀수 있는 곳을 만들었네요.

아이들의 운동신경을 향상시키는 놀이시설입니다.

이것도요 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아이들과 제일 재미있게 놀았던 공간입니다.

실내에 축구장이 있는 키즈카페는 처음이였습니다.

트램플린 존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여기는 아이들의 아지트 같았습니다. 공간이 정말 크고, 다양하게 연결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위로 올라가고

위에서 다양한 공간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기어다닐수 있는 공간도 많았습니다.

미끄럼틀도 있었습니다.

 

키즈카페 전경을 또 하나 올립니다.

빙빙 돌리는 놀이기구도 있네요.

풀장입니다.

이부분은 다른곳과 크게 다른점이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튜브위를 통통 뛰어 노는 곳입니다.

카페는 Self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커피하나를 마셨는데

아래에서 얼음을 받고 직접 따라 마셨습니다.

내부 시설지도를 하나찍어 올립니다.

사진으로 후기를 대신합니다 ^^;;

 

다시 위에서 요약한 내용을 기입하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1. 놀이시설 구성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도록 유도하는 구성이다.

2. 공간이 크고, 시설이 깔끔하다.

3. 실내 축구장이 있어서 신선하였하였다.

 

가격적인 면은? 보통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