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이오카츠 영종도점 방문 후기 (영종도 맛집 탐방)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1.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일은 영정도 여행을 하면서 감동을 받은 맛집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오카츠는 제가 아이들을 데리고 몇번 방문했던 곳입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운서로7번길 68
영업시간: 오전 11:00에 영업 시작
연락처: 032-746-2723

여기는 대략적으로 어디에 있을까요?

아래이 동그라미 부분에 있습니다.

서울에서 오시기에는 좀 멀거라고 생각들어요.

영종도 놀러오실때 한번 들리세요 ㅎㅎ

  

이오카츠의 전경입니다.

다양한 피규어들이 보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 피규어가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화사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예쁜 조형 벚꽃 나무가 있어서 분위기를 더해 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드래곤볼 그림이 보이네요.

요즘 유튜브로 드래곤볼 명장면을 다시보는데,

손오공이 프리저를 상대로 초사이언인으로 변신하는 장면은 다시 봐도 명장면 입니다 ^^

짠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베이직돈까스 정식과 치즈돈까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예뻐서 클로즈업 컷 ㅎㅎ

전체적으로 다 보이도록!!!

우동을 먹어 봤는데, 국물 맛이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조금 흐트러져 있는데

저기 고기가 얇게 되어서 겹겹히 쌓여져 있는것이 보이시나요?

돈가스를 씹을때, 뻑뻑하지 않고 공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이 좋습니다.

대패 삼겹살이 겹쳐있는것처럼, 얇은 고기층이 보이시죠? ㅎㅎ

치즈 돈가스도 고기가 층이 겹겹히 있어서 그런지 더 잘어울립니다.

아마도 이오카츠의 맛의 비결이 바로 이 조리 방법이 아닌가 합니다 ㅎㅎ

아래는 컷은 제가 한번 다시 와서 찍은 컷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시 딸과 함께 방문하여 동일한 메뉴를 시켰습니다.

대박 ㅎㅎ

다시 찾은 맛집 이오카츠 영종도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