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Restaurant

청라 타르타르 배달 후기 정리 (청라 디저트 카페 맛집)

by 방구석 임베디드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타르타르'에서 커피와 빵을 시켜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양과 질이 괜찮아서, 이렇게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청라 타르타르의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300 에일린의뜰 상가 타르타르

실제 매장은 아래와 같와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타르타르를 이용하였습니다.

아래는 배달의 민족에서 캡처한 

'타르타르' 정보입니다.

저는 평점을 조금 중요시 여기는데요.

246명이 모두 5점을 주고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당히 평점이 높은 디저트 카페인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영업 정보입니다.

평일 : 오전9시45분부터새벽 4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 : 오전 9시45분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 :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달에 민족에서 캡쳐한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드디어 아래와 같이 타르타르에서 주문한 디저트가 도착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크로프 1개,

단호박 빵 1개,

치즈스콘 1개

얼그레이스콘 1개

플레인 소금빵 2개

아메리카노 1개 

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여유있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래는 제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여기서 배달팁이 2,900원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9,000원에서 27,000원 사이에서 주문을 하였고

이에 따른 배달팀은 2,900원입니다.

만일 27,000원 이상 주문시 1,500원이며

38,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팁이 무료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제가 손에 든것은 크로폴이고요.

메장에서 바로 온것같은 크로폴로 상태가 매우 좋았습니다.

포장도 이렇게 비닐로 잘 되어어져 있네요.

아래는 소금빵입니다.

제가 소금빵을 좋아하는데,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치즈스콘과 얼그레이스콘입니다.

상태가 매우 좋아서, 배달로 시켜 먹어도 괜찮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래는 단호박빵입니다.

1개를 시켰는데 2개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스페셜 써비스 상품이 2개나 들어있었습니다.

이렇게 서비스 상품이 들어있는 이유가 궁금해서 배달의 민족에서 한번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사장님께서

베이커리, 스콘, 쿠키, 마카롱, 음료중에서 랜덤으로

서비스 상품을 주신다는 내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2개나 들어있어서 많이 놀랬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입니다.

흐르지 않도록 요렇게 포장을 해주셨네요.

단호박빵을 잘라서 접시에 담은 모습입니다.

상당히 쫄깃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얼그레이 스콘을 반으로 쪼갠 모습입니다.

상당히 밀도있고 간이 잘 배어 있었습니다.

소금빵과 호박빵, 그리고 스콘을 담아 한컷을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서비스 상품에 '점자'가 있습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배려가 있네요.

와이프가 이야기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식사를 하고,

와이프와 함께 스콘과 아메리카노를 나누어 먹으면서

기분좋은 토요일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달 상품의 포장이 잘되어있어서, 매장에서 먹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뜨겁떠라구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매장을 방문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청라 디저트 카페 맛집인 타르타르 배달 후기 정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